본문 바로가기
놀러가기

국립중앙박물관

by jwswdaddy 2022. 9. 2.
반응형

경주 갔다와서 주말에 딸래미 역사수업이 있었다.
저녁 7시에 역사수업이라… ㅡㅜ

좀 일찍나와 날씨가 좋아서 노들섬에 잠깐 들렀는데 비가 많이와서 섬 아래 산책로는 출입금지 상태.


알고보니 국립중앙박물관은 수, 토에 야간개장을 한다. 이시간에 오면 좀 더 여유있게 볼 수 있을듯.

딸래미 수업중에 아들과 관람.
경주에 이어 계속 역사놀이네 ㅋ

참 인상적인 영상이다. 고구려 고분을 마치 고분안에서 관람하듯 만들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완전 집중하게 만드는…

한번봤다거 치미를 기억하는구나. ㅎㅎ

창경궁 지도.

야간에 이 탑아래에서 볼거리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못봤다. 배고파서 편의점에 가는 바람에 ㅜㅜ

이곳도 멀티미디어관인데 영상이 참 인상적이다.
딸이 봤으면 참 좋았을텐데…

오랜만에 갔던 국립중앙박물관.
야간에 관람하니 여유있고 좋았다. 사람도 별로 없어서 천천히 자세히 볼 수 있어 다음에 또 와보고 싶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