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2022.02. 단양, 수안보연수원

by jwswdaddy 2022. 3. 1.
반응형

주간끝나는 주말에 운좋게 연수원 방이 나와서 예약.
토요일 아침 여유있게 출발~
날씨가 흐릿해서 이천 아웃렛 갔다가 아무래도 한군데는 들렀다가야할듯해서 단양에 있는 청풍호반케이블카를 타기로 했다.
만천하스카이워크를 가려고 했지만 마감시간보다 늦을까 같아서…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있게 탈수있었다.

그래도 높이가 있어서 아찔했다.

올라오니 경치가 아주 볼만했다. 날씨가 더 좋았다면 정말 멋진 풍경인데 아쉽다.

잠시 폰을 맡겨놨더니 이러고 있다. 우리 딸

충주호를 배경으로…


슬우는 누나를 보고 따라한다고 하는데…ㅋ

주먹이 아닌데 ㅋㅋ

 

점프샷 ㅎ

멋지다 우리딸~~

 

사진 엄청 찍었네 ㅋㅋ
연수원에 도착하니 거의 7시가 다 됐다.
오랜만에 온 수안보 연수원.

간단히 치킨으로 저녁 먹고 유일하게 운영중인 당구장으로…

아이들에게 쉽지않은 당구의 세계 ㅋㅋ

다음날 문경새재를 가보기로 했다.

그전에 수안보의 관광명소 성봉채플^^



점심을 먹고 간단히 차마시러 가는데가 게으른 악어.
결론은 별로 ㅋ
가격도 그렇고 사람도 많고. 와이프는 별로 란다.

그래도 왔으니 사진은 찍고 갑시다~


집에 도착하니 7시쯤.
이번여행으로 난 우측 대퇴부에 석회를 얻어 며칠 고생했다. 난생 처음 겪어보는 석회…
오랜만에 운전을 오래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참 별일 다있다.

다음에는 만천하랑 중앙탑도 가봐야지..

728x90